신한카드의 ‘SOL트래블 체크’가 50만 회원을 돌파했다. 50만 회원의 사용 행태를 분석한 결과 20대, 30대 고객들이 다른 연령대 고객에 비해 해외 사용 기록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미혼인 고객들의 해외 사용 경험이 압도적으로 많았다.신한카드는 자사 빅데이터연구소가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 회원 수 50만 돌파를 맞아 회원들의 해외 사용 행태를 분석한 결과 이 같은 특징이 있었다고 17일 밝혔다.먼저 연령대별 발급 고객 중 20대 15.2%, 30대 13.2%, 40대 8.9%, 50대 7.5%, 60대 이상 5.8%,
일본 빈대 확산 여파에 동성제약의 저독성 살충제 ‘동성 비오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동성제약은 ‘동성 비오킬’이 2023년 1분기와 비교해 판매량이 두 배 이상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최근 빈대가 일본에 전국적으로 확산하며 일본발 빈대 주의보로 국내가 들썩이고 있다. 이에 동성제약의 유명 살충제 제품인 ‘동성 비오킬’이 일본 여행을 예정하고 있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여행 필수 준비물로 급부상하며 기내에 휴대가 가능한 95ml가 인기를 끌고 있다.‘동성 비오킬’은 30년 넘게 사랑받아
하나카드는 오는 4월 1일부터 ‘트래블로그’ 이용 가능 통화를 26종에서 41종으로 확대한다고 28일 밝혔다.트래블로그는 하나머니앱을 통해 무료 환전하고 트래블로그 카드로 결제 및 출금 수수료 없이 전 세계에서 이용 가능한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해외여행 서비스다.내가 원하는 환율로 원하는 시점에 24시간 365일 모바일로 실시간 환전이 가능한 점과 여행적금, 환전, 결제, 보험 등 해외여행의 준비부터 마무리까지 원스탑(ONE-STOP)으로 해결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지난달 가입자 수 400만을 돌파하며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요즘 트
SPC 배스킨라빈스가 일본의 대표 디저트 기념품 도쿄바나나를 판매하고 있는 주식회사 ‘그레이프스톤’과 손잡고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그대로 담아낸 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는 전 세계인의 일본 여행 필수 기념품인 도쿄바나나를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플레이버다. 바나나 아이스크림과 바나나빵 맛이 조화를 이뤄 바나나 풍미가 가득하고 바나나 커스타드 리본과 바나나 퓨레 리본까지 둘러 달콤함을 더했다.여기에 카스테라 큐브를 쏙쏙 넣어 부드러운 식감까지 살려 배스킨라빈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일본 전용 ‘이색 테마여행’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인터파크가 지난 10월까지의 해외여행 이용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일본 송출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2761% 급증했다. 2019년과 비교해도 105% 증가해 리오프닝 후 폭발하는 일본 여행 수요를 선점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인터파크는 일본 여행 트렌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전문기업‧인플루언서 등과의 파트너십을 적극 확대하고 있다. 독보적인 인벤토리를 바탕으로 예술‧스포츠‧레저 등 고객 니즈를 접목한 다양한 테마 여행 패키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 맞이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지난 추석 시즌에 선보인 미국과 일본 여행 이벤트의 인기에 힘입어 해당 국가로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에게 다시 한 번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먼저 미국 여행 이벤트로 현지에서 150·300·500만 원 이상 결제 시 5·10·15만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이벤트 대상 카드상품은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CLUB Premie
엔화 환율로 일본을 찾는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다. 호텔스닷컴에 따르면 10월부터 11월 사이 한국인 여행객이 가장 많이 검색한 일본 여행지 상위 10곳 안에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및 ‘삿포로’가 이름을 올렸다.이 도시들은 활기찬 도심 라이프스타일의 분위기로 유명하지만 그 이상의 매력을 품고 있다. 여행객들은 해당 여행지에서 도심을 누비며 하루를 보낸 후 각 도시에 위치한 일본 고유의 전통 료칸 스타일의 숙박시설에 머무르며 완벽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호텔스닷컴 코리아의 검색 데이터에 따르면 가을 비수기 시즌에도 불구
우리카드는 오리지널 웹예능 콘텐츠 ‘여행의 정석’을 제작,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한다고 6일 밝혔다.‘여행의 정석’은 우리카드 첫 웹예능 콘텐츠로 대세 방송인 덱스와 세준이 함께 도쿄를 여행하며 다양한 체험을 카드 한 장으로 해결하는 모습을 담았다.이미 지난달 27일 공개된 티저 영상이 조회수 5만에 달하는 등 대세 방송인 덱스&세준과 우리카드의 만남이 벌써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우리카드는 지난 7월 말 독자결제망 오픈에 맞춰 카드의 정석 3종 카드를 출시했다. 특히, ‘EVERY MILE SKYPASS(에브리 마일 스카이패스)
긴 추석 연휴를 맞아 해외로 떠나는 출국자 수가 100만 명을 웃돌 전망이다. 한국투자증권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여행 중 눈여겨볼 만한 해외주식 종목을 선정했다. 아울러 연휴 기간 해외주식 데스크도 정상 운영할 예정이다.미국 주식 중에서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맥도날드가 꼽혔다. 138개 국가에서 31개 브랜드를 운영하는 호텔·리조트 업체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코로나 엔데믹에 힘입어 여행 수요 회복에 따른 실적 증가가 기대된다.최보원 한국투자증권 수석연구원은 "특히 최근 전체 객실 수와 객실당 매출이 늘어나며 성장성이 부각되고, 주
우먼타임스 = 이한 기자더불어민주당 소속 김영주 국회부의장(서울 영등포갑)이 지난달 30일 국회 본회의에서 지인과 일본 골프 여행을 의논하는 문자메시지를 주고받은 모습이 포착되면서 논란이 이어졌다.당시 본회의에서 민주당이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 계획 철회를 촉구하는 결의안을 강행 처리했는데 당일 김 부의장이 국회 본회의장에서 지인과 일본 여행 계획 관련 문자를 주고 받는 모습이 언론에 포착된 것. 이후 정치권에서 논란이 일었고 김 부의장은 SNS를 통해 “명백한 잘못”이라며 사과했다.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국민의힘은 3일 본회의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 얼마 전 한 모임에서 누군가 이런 말을 했습니다. “별다른 사건·사고 없이 남들처럼 평범하게 사는 게 생각보다 어려운 세상”이라고 말입니다. 재난과 사고, 범죄 같은 위험 요소가 일상 곳곳에 숨어 있다는 지적이었습니다.안전 문제는 이제 뉴스 속 다른 세상의 일이 아닙니다. 이태원이나 세월호에서 일어난 가슴 아픈 사고, 폭우나 홍수 또는 지진 등 뜻밖의 재난, 죄 없는 사람을 덮치는 범죄, 역사 속 이슈로만 생각했던 전쟁, 식량난과 에너지난이 우리 주위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대한민
우먼타임스 = 손성은 기자○…우리은행은 청약저축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청약의 맛 시즌Ⅱ’ 이벤트를 11월 18일까지 진행한다.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가입 고객 5000명에게 골드바 한돈, 골드바 반 돈, 배달의 민족 쿠폰(3만 원권) 등을 즉석 당첨 경품으로 제공한다.부동산통합플랫폼 ‘원더랜드’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추가 경품 기회도 제공한다. 서비스 회원 가입 후 청약상담서비스 이용 동의를 한 고객 100명에게는 던킨도너츠 6개 세트, 희망분양주택을 등록한 고객 150명에게는 배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됐던 일본 무비자 입국이 지난 11일부터 재개되면서 억눌렸던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그러다 보니 항공료 값은 코로나19 이전 대비 3배까지 뛰었고, 이마저도 대부분 만석으로 자리가 부족한 상황이다.업계에 따르면 일본 무비자 입국이 풀리면서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는 일본 항공권과 여행 상품 판매량이 대폭 늘고 있다.지난달 23일부터 25일까지 인터파크에서 일본 항공권을 예약한 사람은 전주 대비 268%, 여행 상품 예약은 204% 늘었고, 티몬의 지난달 오사카 등 일본
우먼타임스 = 최인영 기자다음 달 11일부터 일본 자유여행 길이 다시 열린다. 코로나19로 입국 규제를 강화한 지 약 2년 6개월 만이다.이에 국내 항공사와 유통사들은 일본으로 향하는 관광객 수요를 잡기 위해 일본 노선 증편 계획과 다양한 여행 상품 등을 속속 내놓고 있다.업계에 따르면 지난 22일(현지시간)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는 미국 뉴욕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일시적으로 차단했던 입국 규제를 완화한다”고 밝혔다.일본 무비자 여행이 가능해지면서 국내 항공사들은 일본 주요 노선 증편에 나섰다.먼저
사드(THAAD·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후폭풍으로 지난 1월 한국을 찾은 유커수가 크게 둔화추세를 보여 업계의 기대에 못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이에 따라 화장품업체들이 해마다 큰 폭의 매출증대 기회로 삼았던 지난 1월 중국 춘절특수도기대이하에 그쳤고 면세점들의 매출증가율도 둔화세를 면치 못햇다. 특히 사드문제 지속으로 인해 유커수 둔화세가 회복될 가능성이 낮다는 점에서 올해 면세점 매출 타격은 클 전망이다.한국관광공사는 27일 지난 1월 중국인 입국자는 약 56만5000명으로 전년 동월대비 8.3% 증가하는 데 그쳤다고 밝혔다.
옷부터 시작해서 생활용품, 화장품, 가구, 인테리어 소품 등 없는 게 없는 라이프스타일 숍.유통구조 변화로 단일브랜드 상품의 경쟁력이 약화되고, 경제수준이 향상되며 외적인 것보다 내적인 가치를 중시하기 시작하는 등의 사회구조 변화로 인해 라이프스타일 숍이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 이에 기자들이 자주 가는 라이프스타일 매장을 소개한다. 좋은 정보는 서로 공유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진 기자들이 널리 인간세계를 이롭게 하고자 ‘홍익인간’의 마인드를 가지고 자주 찾는 라이프스타일 숍에 대한 의견을 나눠봤다. ★ 엄
가 창간 3주년을 맞아 기자들 한 명 한 명을 속속들이 파헤쳤다. 뷰티 기자들의 화장대는 어떻게 꾸며져 있는지, 좋아하는 화장품 브랜드는 무엇인지, 오랫동안 쓰고 있는 브랜드는 무엇인지, 자신만의 리프레시 활동은 무엇인지 낱낱이 공개한다. 최은혜 기자30대, 살림 못하는 주부, 고양이 집사, 고양이는 예쁜데 개는 무서움(개를 보면 도망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내적갈등). 늘 여행 가고 싶음. 말보단 글과 사진.1. 창간 3주년을 맞은 소감은?3년이란 시간이 여러 가지 의미를 주는 것 같다. 짧은 것 같으면서도 이런저런 경
작년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은 국가인 일본. 100엔당 환율이 950원 아래로 떨어지고 저가항공의 등장으로 항공권 가격이 내려가면서 일본으로 향하는 발걸음은 올해도 늘어날 전망이다. 이에 따라 온라인 여행사 ‘여행박사’가 2014년 인기 있었던 일본 도시와 호텔을 발표했다.객실 상태, 인테리어, 대중교통 접근성과 위치, 직원 서비스, 가격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여행객들에게 선택받은 호텔은 자유여행이 늘어나고 있는 여행 트렌드를 잘 반영하고 있다. ◆ 가장 많은 여행객이 방문한 도시 ‘후쿠오카’ 작년 한 해 여행박사 고
아이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는 지난 12월 27일 돌리윙크의 공식수입원 글로트렉트레이드 본사에서 [돌리윙크 서포터즈 1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서포터즈 활동 마무리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뷰티클래스] 및 [1대1 메이크업 리터칭 서비스], [우수 서포터즈 시상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돌리윙크 서포터즈]는 지난 6개월여 동안 [돌리윙크의 뷰티 마케터]로서, 매달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품평 미션과 함께 뷰티클래스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다. 돌리윙크는 모든 서포터즈
가수 박선주를 한 눈에 반하게 만든 훈남 셰프 강레오의 사랑의 요리 레시피가 전격 공개됐다.연예토크쇼 tvN '택시'는 최근 방영된 '레오-박선주 커플 편'에서 지난 27일 세간의 화제와 축하 속에 결혼한 훈남 셰프 강레오와 가수 박선주의 사랑과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강레오가 박선주를 위해 특별히 만든 사랑의 레시피를 소개했다.강레오는 결혼 8일 전에 촬영한 이날 방송에서 박선주를 위해 그녀가 좋아하는 토마토 해물찜을 만들어주고 그녀에게 다정하게 먹여주었다.해산물을 좋아하고, 특히 낙지를 좋아하는 박선주를 위해 그가 선택한